키엘,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출시
키엘,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출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3.3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를 출시한다. 

키엘은 ‘퓨처 메이드 베터’ 캠페인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여 자연을 보호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되는 키엘의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는 1L 사이즈 헤어, 바디 제품으로 기존 250ml 용량의 제품을 4개 사용하는 것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여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로 출시되는 제품은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헤어와 바디 제품인 아미노 애시드 샴푸와 컨디셔너,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키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달 간 신제품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구매 시 알루미늄 소재로 재사용이 가능한 리필 공병을 증정하며 4월 1주차와 2주차 주말 한정 (4/2~4, 4/9~11)으로 키엘 전 제품 구매 시 1천원을 함께 기부하면 종이 쇼핑백 대신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리사이클백을 증정한다. 

신제품 ‘키엘 아미노 애시드 샴푸 리필 파우치 1L’와 ‘키엘 아미노 애시드 컨디셔너 리필 파우치 1L’의 가격대는 7만 3천원 대이며, ‘키엘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리필 파우치 1L’은 6만 5천원 대 이다. 해당 제품은 4월 1일부터 전국 58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