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크린업24, ‘2021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수상
셀프빨래방 크린업24, ‘2021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수상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4.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업24가 ‘2021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셀프빨래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크린업24
크린업24가 ‘2021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셀프빨래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크린업24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한경BUSINESS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셀프빨래방)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5일 크린업24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강남구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뛰어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크린업24는 전국적으로 약 520개의 가맹점을 돌파하며 꾸준히 성장 중인 셀프빨래방 브랜드다. 세계적인 세탁장비 브랜드인 얼라이언스사(ALS그룹)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세탁장비인 PRIMUS 상업용 세탁기와 건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주에게 제공하고 있다.

21년간 꾸준히 성장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도 주목할 만하다. 셀프빨래방 특성상 세탁장비에 대한 기술지원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크린업24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탁설비 구축과 함께 전국 A/S가 가능한 본사 직영 세탁장비 A/S팀이 구축돼 있다.

최근에는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점주의 만족도를 위해 스탠다드 매장 샘플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다. 점주의 부가수입과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무인 카페 ▲편의점▲코인 노래방 등이 결합된 멀티숍 형태의 빨래방도 지속적으로 기획·개발하고 있다. 일부 지역에는 셀프 빨래방 뿐만 아니라 개별 세탁 공정이 필요한 드라이크리닝까지 가능한 런드리숍 창업도 가능하다.

크린업24 관계자는 “고객과 점주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세탁과 관련된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발빠르게 적용해, 셀프빨래방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