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11번가 브랜드 위크 진행…청소기 최대 20% 할인
로보락, 11번가 브랜드 위크 진행…청소기 최대 20% 할인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4.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보락이 11번가 브랜드 위크를 통해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로보락
로보락이 11번가 브랜드 위크를 통해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로보락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11번가에서 로보락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로보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보락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로봇청소기 라인업 중 최고 스펙을 가진 '로보락 S6 MaxV’, 국내 베스트셀러인 '로보락 S5 Max’, 가성비 높은 '로보락 S6 Pure’, 보급형 제품 ‘로보락 E4’,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로보락 H6’ 등 총 5종이다.

로보락은 S6 MaxV와 H6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SK페이 포인트 3만점을, S5 Max 구매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2만점을 제공한다.

또 S6 MaxV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일회용 물걸레 30매와 멀티 스카프를 증정한다. S5 Max 구매 고객에게는 일회용 물걸레 30매를, S6 Pure와 E4 구매 고객에게는 물걸레 패드와 텀블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경원 로보락코리아 마케팅 총괄 이사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집안 청소에 각별히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청소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11번가와 함께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보락 청소기의 우수한 성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해 11월 국내에 공식 진출해 다양한 이커머스 업체와 함께 로보락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2월에는 각종 소비자 편의를 제공하는 로보락 기술 지원 센터를 오픈해 고객 만족 강화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