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정아, ‘프로 엄마’다운 면모 제대로 입증
'편스토랑' 박정아, ‘프로 엄마’다운 면모 제대로 입증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배우 박정아가 ‘멀티 요리 전문가’의 면모를 제대로 뽐냈다.

박정아는 11일(어제)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을 자랑하며 안방극장의 채널을 고정시켰다.

이날 박정아는 아침 일찍 시작되는 엄마의 하루를 맞았다. 4개월 만에 폭풍 성장한 딸 아윤이도 함께 등장, 오이와 브로콜리로 모닝 채소 파티는 물론 코를 박고 그릇째 요거트를 흡입하는 ‘먹방 천재’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에 그녀는 물론 스튜디오는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기도.

이어 본격적인 박정아의 요리가 시작됐다. 지난 방송에서 시간 단축 요리법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그녀가 어떤 요리를 준비할지 이목이 집중됐다. 먼저 밥솥 칸막이로 배변 활동을 돕는 ‘고구마 밥’, 식이섬유가 풍부한 ‘마밥’ 그리고 위 보호 효과에 탁월한 ‘서리태 콩밥’까지 3가지 밥을 준비하는 범상치 않은 포스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박정아는 만두피를 싫어하는 딸 아윤이를 위해 직접 ‘새우 굴림 만두’를 만들었다. 그녀는 전날 미리 재료 준비를 해 놓는 프로 주부다운 모습은 물론 감자 전분가루를 만두소와 함께 넣고 섞어주는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정아가 비장의 아이템으로 만두 찜통의 2단 구조를 활용한 일석이조 멀티 요리를 선보이자 보는 이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아래층은 미역국을 위층은 ‘새우 굴림 만두’를 찌며 굴림 만두의 육즙이 아래로 떨어지게 하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내놓았고, 맛의 시너지 효과까지 생각하는 박정아의 고차원 요리방법에 끊임없는 찬사가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박정아는 “육아는 시간 전쟁이잖아요”라며 여러 요리를 한방에 척척해내는 ‘아윤맘’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4구 팬을 이용한 푸룬 멸치볶음, 난자완스 중화풍 굴림 만두, 메추리알 케첩 볶음 그리고 밥 새우 호박전까지 스피드 있는 반찬을 준비한 것. 그런가 하면 박정아는 딸 아윤이를 위한 정성이 가득 담긴 아기 소스 레시피를 공개, ‘굴 소스’부터 ‘누룩 소금’까지 맛과 건강까지 챙긴 그녀의 ‘정성 집결체’ 요리법에 극찬이 쏟아졌다. 

방송 말미에는 어른 요리를 위한 또 다른 밥솥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밥솥 하나로 만두를 넣은 막창 전골을 조리하자 그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과연 ‘만두’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멀티 요리 전문가’ 박정아의 다채로운 활약은 다음 주 금요일 밤(18일) 9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편스토랑’에서 계속된다. 한편 박정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정하기나름’을 개설, 딸 아윤이와의 일상은 물론 여러 가지 팁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