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미디어, '솔로 말고 멜로' 후속작 ‘파트타임 멜로’ 제작 확정
와이낫미디어, '솔로 말고 멜로' 후속작 ‘파트타임 멜로’ 제작 확정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7.27 13: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제공
사진 = 와이낫미디어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와이낫미디어는 웹시트콤 '솔로 말고 멜로' 시리즈의 후속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종영된 '솔로 말고 멜로'는 여중, 여고를 졸업하고 나란히 여대까지 입학한 여초 생활 7년 차 모태솔로인 절친 두 사람이 남자 셋이 사는 셰어 하우스에 입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시트콤이다.

와이낫미디어는 멜로 시리즈의 후속작인 '파트타임 멜로'를 제작하기로 결정지었다. '파트타임 멜로'는 썸 타고 싶은 모쏠녀와 썸을 막아야 하는 스파이남, 데이터로 사는 이과녀와 감성으로 사는 문과남 등 최악의 케미가 모인 솔앤펍에서 벌어지는 상극 케미 알바 로맨스다. 배경이 되는 솔앤펍은 ‘솔로 말고 멜로’에서 극중 맏형이자 꿈을 찾는 것이 인생의 목표인 몽상가 마훈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다. ‘솔로 말고 멜로’와 ‘파트타임 멜로’의 세계관이 마훈을 통해 연결되는 것이 관전포인트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한편, '파트타임 멜로'는 KT Seezn 오리지널로 제작돼 2021년 하반기에 Seezn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오미 2021-07-27 15:28:04
안녕하세요. 일본에 사는 문지후군의 팬입니다. 너무 기쁜 멋진 기사를 써주셔서 감사밖에 없습니다. 솔로가 아니라 멜로의 속편이... 지후가 꿈을 찾는 것이 인생의 목표인 몽상가 마훈군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입니다.너무 즐거워서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