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시즌 맞이 ‘딤채’ 기획전 운영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시즌 맞이 ‘딤채’ 기획전 운영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9.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딤채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 실시한다.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김치냉장고 ‘딤채’ 기획전 실시한다. 사진=위니아딤채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위니아딤채가 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2022년형 ‘딤채’ 기획전을 9월 한 달간 실시한다.

17일 위니아딤채는 지난달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총 74종을 출시하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위한 준비를 마치고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간 딤채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2022년 딤채 신제품 구매시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특히 ‘딤채 미리장만 FESTA’ 행사 모델은 최대 15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과 ‘딤채’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L.POINT)는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으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이다.

이밖에 주요 매장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수지롯데몰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지, 잠실점에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딤채를 특별한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김치냉장고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딤채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2022년형 딤채는 독보적인 발효과학과 국내 유일 와인 종류별 보관이 가능한 ‘보르도 스페셜룸’ 탑재한 신제품까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출시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은 딤채 고유의 발효과학 기술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김치숙성 알고리즘을 개발해 새롭게 탑재했고 독보적 기술인 ±0.1℃ 초정밀 정온기술을 더욱 향상시켰다.

와인 종류별 보관과 맥주 및 소주까지 맞춤 보관할 수 있는 ‘보르도 스페셜룸’을 탑재한 4도어 4룸 플래그십 모델을 추가하고, 최근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막걸리와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보관할 수 있는 발효숙성 모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