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네임' 한소희X박희순X안보현, 강렬한 앙상블 포스터 공개
'마이 네임' 한소희X박희순X안보현, 강렬한 앙상블 포스터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9.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마이 네임>이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앙상블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예측할 수 없는 관계와 리얼한 액션을 담은 앙상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앙상블 포스터는 붉은 조명이 더해진 잿빛 건물에서 펼쳐지는 동천파와 마약수사대의 격렬한 사투를 담아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복수라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세 사람의 감정과 액션은 장르적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오혜진’이라는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지우’ 역의 한소희는 이제껏 본 적 없는 단단한 시선으로 비장함을 드러낸다. ‘지우’를 조직원으로 받아들이고 경찰에 언더커버로 잠입시킨 ‘무진’ 역의 박희순은 속내를 알 수 없는 무거운 표정으로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지우’의 파트너가 된 마약수사대 형사 ‘필도’ 역의 안보현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다. 조직의 보스와 언더커버, 그리고 경찰까지.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이 그려낼 입체적인 캐릭터들의 예측할 수 없는 관계는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할 것이다. 

<인간수업>의 김진민 감독이 선보일 새로운 액션 누아르 장르의 매력과 밀도 높은 드라마,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의 탄탄한 연기 앙상블이 기대되는 <마이 네임>은 10월 15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