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Do 4 Me' 두 번째 퍼포먼스 공개…저스트절크 팀 참여로 '완성도 UP'
이펙스, 'Do 4 Me' 두 번째 퍼포먼스 공개…저스트절크 팀 참여로 '완성도 UP'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EPEX(이펙스)가 두 번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예고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 타이틀곡 'Do 4 Me (두 포 미)'의 두 번째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라미드 대형으로 군무를 펼치고 있는 이펙스의 모습이 담겼다. 교복을 맞춰 입고 전작 'Lock Down (락다운)'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발산한 이펙스는 한층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Do 4 Me'의 첫 번째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안무와 비트가 완벽하다", "멜로디만 들어도 벌써 중독"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펙스의 컴백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두 번째 퍼포먼스 영상 또한 이펙스의 열정과 시너지를 느낄 수 있어 그들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저스트절크(JUST JERK) 패밀리의 리더 이유진(U-Jin)과 조종현(HuLk)이 안무에 참여해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다. 타이틀곡 'Do 4 Me'는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펑크팝으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복잡한 감정과 당돌한 고백을 표현한다.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