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블랙야크' 브랜드 모델로 선정
이시영, '블랙야크' 브랜드 모델로 선정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랙야크 제공
사진 = 블랙야크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이시영이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며 연예계 ‘프로 등산러’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14일, 아웃도어 본질적 미션을 함께 할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평소 유튜브 채널 ‘이시영의 땀티’를 통해 등산 코스, 명산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연예인 최초로 등산 전문지 월간 산의 커버 모델로 선정될 만큼 등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야크는 대중들과 산행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해 온 이시영이 최상의 기능성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블랙야크와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이시영이 알피니스트 컨셉으로 블랙야크 아웃도어 전문 라인의 정보를 제공하는 뮤즈로 활약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평소 산을 좋아하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등 활력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이시영 씨가 아이유, 카이와 함께 블랙야크의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시영 씨와 함께 전개해 나갈 블랙야크의 다양한 등산 콘텐츠와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특전사 출신 소방관 서이경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압도적인 액션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