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패션 브랜드 모델 선정..."센스+개성 넘치는 이미지"
전소미, 패션 브랜드 모델 선정..."센스+개성 넘치는 이미지"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베네통코리아 제공
사진 = 베네통코리아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가수 전소미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코리아 모델로 선정됐다.

베네통코리아는 14일 전소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컬렉션 21FW 시즌 브랜드 모델 선정을 알렸다.

이번 화보는 글로벌 컬렉션의 캠페인 메시지인 '파인드 유어 컬러 (FIND YOUR COLOR)'에 맞춰 진행됐다. 전소미는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웨어, 깔끔한 디자인의 패딩 점퍼 등 다양한 캐주얼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간 베네통'다운 활약을 펼쳤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은 물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소미의 이미지가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이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소미의 새로운 광고 영상과 더 많은 화보는 베네통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소미는 지난 8월 발매한 '덤덤(DUMB DUMB)'으로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 '덤덤 (DUMB DUMB)'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뿐만 아니라 전소미는 컴백 일주일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