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레아,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개별 티저 공개...레트로 걸 변신
시크릿넘버 레아,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개별 티저 공개...레트로 걸 변신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레아가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시크릿넘버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레아는 두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으로 나섰다. 이미지 속 레아는 화려한 스트라이프 팬츠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미모가 단연 돋보인다.

영상에서도 레아는 레트로 걸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아의 비주얼, 감각적인 영상미, 신나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크릿넘버는 수담에 이어 레아의 개별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시크릿넘버의 새로운 모습들이 예고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는 중이다.

'K팝 기대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크릿넘버가 새 앨범으로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