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록 대표 밴드' 몽니, 정규 5집 발매 앞서 선공개 곡 '별이었던 너' 발매
'모던록 대표 밴드' 몽니, 정규 5집 발매 앞서 선공개 곡 '별이었던 너' 발매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밴드 몽니가 정규 5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곡을 발매한다.

몽니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5집 선공개 곡 '별이었던 너'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별이 가득 수놓인 밤하늘의 배경이 펼쳐져 있다. 언덕 위에 올라가 있는 한 사람이 별을 가리키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고, 아래에는 붉은빛의 꽃들이 즐비해 있는 등 몽환적인 느낌을 담았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별이었던 너'는 정규 5집의 메인 타이틀 곡과 이어지는 이야기다. 언젠가 세상을 떠나가야 할 때, 스쳐 지나가는 수많은 인연들 중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함께했던 그대를 기억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강한 밴드 사운드와 화려한 스트링 편곡 그리고 보컬의 가창력이 돋보인다. 

몽니의 '별이었던 너'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정규 5집은 11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편 몽니는 '별이었던 너' 발매 당일 공식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