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 포스터 추가 공개
원어스,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 포스터 추가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RBW 제공
사진 = RBW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내달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무대천재' 원어스(ONEUS)가 추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의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암전된 영화관 안, 원어스가 표정 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독특한 패턴의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지난 7월 시작된 원어스의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과의 연계를 암시해 눈길을 끈다.

앞서 붉게 물든 달 그림이 그려진 첫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원어스가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등장, '적월도'의 숨겨진 의미에 궁금증이 모인다.

원어스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CRUSH ON Ø US' 이후 약 1년 만이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세트리스트와 무대 연출에 심혈을 기울여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원어스는 다음달 새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 원어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내달 6일과 7일 개최되는 원어스의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는 오늘(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6일은 오프라인, 7일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