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 연극 '언더스터디' 록산느 役 전격 캐스팅
배우 이윤지, 연극 '언더스터디' 록산느 役 전격 캐스팅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이윤지의 열일 행보가 연극까지 뻗어나간다.

다양한 분야에서 무궁무진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이윤지가 이번엔 연극 ‘언더스터디’의 ‘록산느’로 변신한다.

연극 ‘언더스터디’는 ‘해리’, ‘제이크’, ‘록산느’ 세 인물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쇼 비즈니스계의 냉혹한 현실을 리얼하면서도 재밌게 담아낸 블랙코미디. 20세기 최고의 문학가로 손꼽히는 프란츠 카프카의 가상 미공개 작품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 톱스타 브루스의 언더스터디가 된 제이크와 그런 제이크의 언더스터디를 맡게 된 해리, 작품의 무대 감독 록산느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클로저’, ‘나쁜자석’, ‘오펀스’, ‘거미여인의 키스’ 등으로 스테디셀러 연극 무대들을 만들어온 ㈜레드앤블루가 제작에 나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언더스터디’에서 이윤지는 누구보다 열정적인 배우지만 어쩌다 보니 무대 감독을 하고 있는 ‘록산느’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3일간의 비’, ‘클로저’, ‘프루프’에 이어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오르는 그가 ‘록산느’라는 캐릭터로 어떤 신선한 매력을 안겨줄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영화 ‘안녕하세요’, ‘드림팰리스’ 출연 소식과 함께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배우 이윤지. 연극 ‘언더스터디’의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영화, 예능, 연극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그의 열일 행보에 대중의 많은 응원과 관심이 쏟아진다.

한편, ‘언더스터디’는 2021년 12월 21일부터 2022년 2월 27일까지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초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