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 종횡무진 활약 영화 ‘심야카페’ 출연 확정
배우 이이경, 종횡무진 활약 영화 ‘심야카페’ 출연 확정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이이경이 영화 ‘심야카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2019년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심야카페’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 ‘심야카페’는 부산 산복도로를 배경으로 지도에는 나오지 않는 시공 초월 ‘심야카페’에서 벌어지는 달콤쌉싸름 하면서도 유쾌한 힐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이이경은 훈훈한 외모에 친절한 성격까지 겸비한 파스타 집 셰프 안태영 역을 맡았다. 안태영은 산복지구대의 깐깐한 여순경 남궁윤(채서진 분)과의 결혼을 앞두고 갑작스레 사라지게 되는 인물. 이에 이이경은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6/45’로 스크린 컴백을 알렸던 이이경은 영화 ‘심야카페’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그동안 영화 ‘히트맨’, ‘공조’에 이어 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으라차차 와이키키 1·2’, ‘붉은 달 푸른 해’, ‘검법남녀’, ‘고백부부’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이이경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현재 방영 중인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와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탁월한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이이경.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그의 종횡무진한 활약은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배우 이이경이 출연하는 영화 ‘심야카페’는 내년(2022년)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