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다비,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시크↔댄디’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슈퍼밴드2’ 다비,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시크↔댄디’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E&P컴퍼니 제공
사진 = E&P컴퍼니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전천후 음악 행보를 예고했다.

​다비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는 내추럴한 의상부터 블랙 슈트까지 다채로운 계절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함과 댄디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다비는 기본 티셔츠와 독특한 패턴의 데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으며, 화이트 셔츠에 깔끔한 블랙 슈트를 장착,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다비는 단정한 블랙 리본 타이로 멋을 낸 바스트 컷에서 물오른 미소년 비주얼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했으며, 빈티지한 스트라이프 니트를 입은 컷에서는 눈을 지그시 감으며 고급스러운 무드를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최근 JTBC ‘슈퍼밴드2’에 출연해 박다울, 장하은, 린지, 싸이언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꾸민 ‘믿고 보는’ 레전드 급 무대들과 중독성 강한 자작곡들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다비는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이 듬뿍 담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다비는 자신의 앨범뿐만 아니라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와도 협업을 이어가며 ‘올라운더 뮤지션’의 입지를 굳혔으며, 최근 해외 매체들과도 인터뷰를 진행, 앞으로의 음악 행보를 기대케 했다.

​현재 다비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후 공개될 프로필 비하인드에서 다양한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