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팬미팅 ‘C-DELIVERY’ 티켓 오픈… 오직 러비티 위해 준비한 시간
크래비티, 팬미팅 ‘C-DELIVERY’ 티켓 오픈… 오직 러비티 위해 준비한 시간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팬미팅 티켓이 오늘(25일) 오픈된다.

크래비티는 오는 1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미팅 ‘CRAVITY COLLECTION: C-DELIVERY’(이하 ‘C-DELIVERY’)를 개최하고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만난다.

팬미팅에 앞서 크래비티는 25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 티켓을 오픈,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고된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C-DELIVERY’는 크래비티가 러비티를 위해 준비한 두 번째 팬미팅이다. 데뷔 이후 팬들을 자주 보지 못해 늘 아쉬움을 남긴 크래비티는 이번 팬미팅으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추억까지 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직 ‘C-DELIVERY’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래비티의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다채롭게 준비한 코너들의 연속으로 9인 9색 매력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팬미팅 개최 소식만으로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크래비티는 최근 첫 정규앨범 파트 1 활동을 마무리하며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C-DELIVERY’ 준비에 한창인 크래비티는 현재 자체 제작 예능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와 네이버 V LIVE 등 다양한 콘텐츠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