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출시
위니아딤채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10.2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딤채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출시.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출시. 사진=위니아딤채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위니아딤채가 1인 가구와 소형 가구의 니즈를 반영해 좁은 공간에서도 강력한 세탁과 뽀송한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26일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드럼 세탁기 12kg과 저온제습 건조기 10kg, 두 제품을 위아래 직렬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키트로 구성돼 있으며 직렬 배치로 좁은 공간에서도 제품을 손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넣었다 뺄 수 있는 서랍 형식의 스마트 키트를 통해 세탁실 내 더욱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스마트 키트를 빼서 사용할 경우 세탁물이나 세제 등을 편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최대 16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 하단에 위치한 12kg 드럼세탁기는 빨래판 형상 리프터와 별 모양 세탁조 스타드럼이 입체 물살을 만들어 공기방울과 함께 세탁력을 높여준다. 옷감과 상황에 따라 16가지 맞춤 세탁이 가능하며 간편 통세척을 통해 2차 오염을 방지해준다.

패키지 상부에 위치한 10kg 건조기는 저온 건조 방식의 인버터 히트펌프를 사용해 옷감 손상은 최소화하고 더욱 뽀송하게 세탁물을 건조해준다. 건조 역시 16가지 맞춤 코스로 옷감 특성에 따라 건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에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로 전기료 부담을 줄여준다.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모던한 디자인에 화이트, 실버, 다크실버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는 좁은 공간에서도 세탁과 건조를 원하는 소형 가구의 니즈를 반영한 합리적인 제품”으로 “금번 패키지 제품을 시작으로 의류 케어 가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