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고혹미 가득한 화보 공개
김유정, 고혹미 가득한 화보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썸이엔티 제공
사진 = 어썸이엔티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배우 김유정의 고혹적인 자태가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보그 코리아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함께한 화보로 드라마 ‘홍천기’ 속 김유정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도회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과 고혹적이고 치명적인 표정은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을 완성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체 불가 배우다운 김유정의 섬세한 표현은 매 컷마다 여유로우면서도 깊이 있는 무드를 연출해 현장에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날 김유정은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과 아이템들을 믹스매치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촬영이 시작되자 수개월간 한복을 입고 지낸 ‘홍천기’의 모습은 사라지고 물오른 비주얼을 가감 없이 뽐내며 감각적인 포즈를 더해 화보를 완성시켰다. 김유정의 한층 짙어진 매력에 이번 화보는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김유정은 천재 화공 ‘홍천기’ 역으로 다시 한번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홍천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유정은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를 차기작으로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한편, 김유정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 호 매거진과 공식 웹사이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