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스타 2021’ B2B 전시관 참가…위믹스 비즈니스 나서
위메이드 ‘지스타 2021’ B2B 전시관 참가…위믹스 비즈니스 나서
  • 이주협 기자
  • 승인 2021.11.0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타 2021 B2B' 위메이드 부스 조감도. 사진=위메이드
'지스타 2021 B2B' 위메이드 부스 조감도. 사진=위메이드

톱데일리 이주협 기자 = 위메이드가 ‘지스타 2021 B2B(Business to Business)' 전시관에 참가해 위믹스(WEMIX) 확장을 위한 비즈니스에 나선다.

2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개최하는 지스타 2021 B2B 전시관에 위메이드가 참가한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위믹스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사업과 투자 상담을 하고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의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한다.

특히 위메이드는 내년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100개 출시를 목표로 위믹스 생태계 확장을 위한 사업에 주력한다.

위메이드는 이번 지스타 2021 B2B 전시관 부스를 ‘미르4’ 글로벌 흥행 기반이었던 위믹스와 드레이코(DRACO) 등 블록체인과 가상자산을 주제로 구성했다.

부스 입구는 가상 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몰입형 게이트로 꾸며 게임과 현실을 잇는 '관문'이자 '연결통로'를 표현했다. 전체 부스는 '블록체인 데이터'를 형상화한 방사형 라인 패턴으로 벽면을 장식해 블록체인 기업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방역 지침을 준수해 안전한 부스 공간을 조성한다. 정기적 전체 방역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상주 인원 대상 1일 1회 자가검진 진행하고 QR체크인을 통한 방문객 관리 등 행사장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