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안' 강호동, 대본 열공 현장 포착
'맘마미안' 강호동, 대본 열공 현장 포착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11.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맘마미안' 강호동의 대본 열공 모습이 포착됐다.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는 엄마가 만든 음식과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한 셰프 군단의 음식 중 엄마의 손맛을 추리해야 한다. 믿고 보는 콤비 강호동, 이수근 그리고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이 MC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앞서 3MC의 개성만점 티저가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한층 상승한 가운데 ‘맘마미안’ 제작진이 또 하나의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바로 맏형 강호동의 열일 현장 모습. 공개된 사진에는 대본에 완전히 몰두한 채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는 강호동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호동 특유의 호탕한 미소가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MC임에도 최선을 다해 녹화를 준비하는 그의 모습에서 프로의 느낌이 물씬 풍겨난다. ‘맘마미안’ 제작진은 “강호동이 MC로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다”고 밝혔다.

제작진의 설명대로 강호동은 특유의 호탕함과 친근한 매력으로 ‘맘마미안’을 찾아올 스타 가족들을 반길 예정이다. 강호동이 이끌어갈 ‘맘마미안’ 그리고 그가 선보일 인간미는 어떨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프로 MC 감호동과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맘마미안’은 12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