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전세계 팬 랜선 홈파티로 만나
드림노트, 전세계 팬 랜선 홈파티로 만나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1.26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iMe KOREA 제공
사진= iMe KOREA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드림노트가 온라인 홈파티를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드림노트는 오는 12월 11일 헬로라이브를 통해 중계되는 글로벌 온라인 홈파티 크러쉬온 ‘내방으로 놀러와’에 출연한다. 

소속사 아이엠이코리아(iMe KOREA)에 따르면 지난달 새 싱글 앨범 ‘Dreams Alive’로 오랜만에 활동을 재개한 드림노트가 1년여의 시간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파티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Ghost’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드림노트는 ‘내방으로 놀러와’를 통해 무대 모습과는 다른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친구와 함께하는 왁자지껄하고 즐거운 홈파티를 꾸밀 예정이며,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크러쉬온 ‘내방으로 놀러와’는 팬들을 아티스트의 홈파티에 초대하는 형식의 팬덤별 맞춤 온라인 공연으로 전세계 팬들을 자신의 방으로 초대해 70여분간 실시간으로 함께 게임하고 소통하며 랜선 홈파티를 즐기는 컨셉이다. 또한 팬들은 사전에 직접 홈파티 의상을 투표를 통해 고르고, 함께 드레스코드를 맞춰 홈파티에 참석하며, 공연에서 드림노트가 부르게 될 노래 또한 직접 선택하는 등 오프라인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상호적이고 친밀히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