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솔로 데뷔곡 '계세요'로 '더 트롯쇼' 월간 1위 후보 등극
아스트로 MJ, 솔로 데뷔곡 '계세요'로 '더 트롯쇼' 월간 1위 후보 등극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1.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사진 = 판타지오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가 솔로 활동 종료 이후에도 '더 트롯쇼' 1위 후보에 오르며 저력을 증명했다.

아스트로 MJ는 솔로 데뷔곡 '계세요 (Get Set Yo)'를 통해 29일 방송되는 SBS FiL 음악 프로그램 '더 트롯쇼'에서 발표될 11월의 1위 후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더 트롯쇼'는 대한민국을 휩쓴 트로트 열풍의 주인공들이 모이는 축제이자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트로트 차트쇼다. 11월의 1위 후보에는 MJ와 함께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스타인 박군과 이찬원이 올라 있다. 이들 중 1위는 사전 점수와 이날 오후 진행될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MJ는 이번 '더 트롯쇼' 1위 후보라는 지표를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 또 한번 많은 이들의 인정을 받게 돼 눈길을 끈다. 또한, 앞서 활동 중 SBS MTV '더쇼' 1위 후보에 오른 데 이어 '더 트롯쇼' 1위 후보로 K-POP 씬과 트로트 씬을 아우르는 흥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계세요'는 MJ가 지난 3일 발매한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Happy Virus (해피 바이러스)'의 타이틀곡이자 남녀노소 모든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세미 트로트 곡이다. MJ는 '더 트롯쇼'를 비롯한 각종 음악 방송에서 '계세요' 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청량한 음색,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강력한 중독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계세요'는 국내를 넘어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 트로트의 매력을 전파했다.

한편, MJ는 오는 12월 개막하는 뮤지컬 '잭 더 리퍼'에 다니엘 역으로 출연,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