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4차 티켓 오픈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4차 티켓 오픈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1.2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쇼노트 제공
사진 = 쇼노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추운 겨울 뜨거운 예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이하 ‘젠틀맨스 가이드’)>(제작 쇼노트)이 오는 12월 1일(수) 오전 11시 4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지난 13일 개막한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이상이, 오만석, 정성화, 정문성, 이규형 등 화려한 캐스팅의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받고 있다.

<젠틀맨스 가이드>의 두 주인공 ‘몬티’와 ‘다이스퀴스’의 찰떡같은 케미와 중독적인 넘버에 매료된 관객들은 페어별로 다른 애드리브를 보기 위해 N차 관람을 이어가고 있다. 이 작품의 관객 평점은 인터파크 티켓 기준 초연 9.6점, 재연 9.8점에 이어 또 한 번 9.8점이라는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평생 가난하게 살아온 주인공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백작이 되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하나씩 제거하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 코미디이다.

이번에 오픈되는 4차 티켓으로 12월 28일(화)부터 내년 1월 9일(일) 회차까지 약 2주 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공식 예매처는 인터파크, 예스24, 멜론티켓, 쇼노트 공식 홈페이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쇼노트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