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AAA' 모모랜드, '베스트 초이스' 가수 부문 수상
'2021 AAA' 모모랜드, '베스트 초이스' 가수 부문 수상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2.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걸그룹 모모랜드가 '2021 AAA’에서 ‘베스트 초이스’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1 Asia Artist Awards(이하 '2021 AAA')'에 참석해 '베스트 초이스'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리더 혜빈은 "항상 좋은 무대 설 수 있게 해주시는 AAA에 감사드린다. 많은 도움 주시는 스태프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믿고 기다려 주시는 메리들 덕분에 이렇게 좋은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저희를 믿고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오래 기다리신 만큼 좋은 무대로 곧 볼 수 있을 것 같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 낸시는 "오랜 시간 동안 응원해주신 전 세계 팬분들께 감사하다. 곧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시청해주시는 모든 분들 좋은 밤 되시고, 남은 무대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영어로 소감을 전했다.

이날 모모랜드는 지난 2월 독일의 유명 EDM 프로듀서 크로망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Wrap Me In Plastic(랩 미 인 플라스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모모랜드는 'Wrap Me In Plastic'과 함께 뮤직비디오 조회수 5억회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 '뿜뿜'을 리믹스한 특별 무대를 선보이며 모모랜드만의 밝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2021 AAA 베스트 초이스' 수상으로 여전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모모랜드는 앞으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