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박성웅, 아내에게 경제권 넘긴 사연은? "아내에게 신용카드 줬다" 고백
'너는 내 운명' 박성웅, 아내에게 경제권 넘긴 사연은? "아내에게 신용카드 줬다" 고백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2.0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제공
사진 = SBS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개그맨에서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박성광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동안 단편 영화를 토대로 감독 커리어를 쌓아왔던 박성광이 ‘웅남이’로 첫 장편 영화에 도전한다. 박성광은 진지한 자세로 스텝들은 물론, 박성웅, 염혜란 등 배우들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뜻밖의 돌발 사고가 연이어 발생했고, 결국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이르렀는데. 이에 지켜보던 MC들도 “저건 큰 사건인데”, “일이 커지는데”라며 전전긍긍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촬영장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카메오로 깜짝 활약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 응원차 촬영 현장을 찾았다가 엑스트라가 많이 필요한 장면에 긴급으로 투입된 것. 이솔이는 갑작스러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열연을 펼쳤다고 하는데. 카메오로 변신한 이솔이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웅남이’ 주연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허물없이 털어놓았다. 박성웅은 “결혼 당시 300만 원밖에 없었다”고 밝히며 그런 자신을 택한 아내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긴 사연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어 “내 카드가 아내에게 있다”, “충분히 받을 만한 분이다”라며 아내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사랑꾼 남편’ 박성웅이 밝히는 결혼 생활 이야기는 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