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돈이다'...마케팅 엑스포 개최
'페이스북은 돈이다'...마케팅 엑스포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6.06.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3인방, "꿈∙돈∙성공 열쇠 찾고자 하는 분 초대"

전 세계 인구 4분의1에 해당하는 16억인구가 사용하는 페이스북은 이제 국내 자영업 소상공인 및 기업들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마케팅 수단이 되었다. 페이스북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사업의 흥망성쇠가 결정되는 시대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는 페이스북 개인계정 스타들의 고수익 사례를 소개하는 ‘페이스북 고수익 머니 스토리(Money Story), ‘페이스북 타케팅시스템 대 해부, 31가지 기법’ 두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는 '페이스북 마케팅 MT가자'는 주제로 1부(페이스북 Money), 2부(페이스북 Targeting 31)로 나눠, 6월 21일(화) 오후 2~6시 논현동 건설회관 대회의실에서 '2016 FACEBOOK MARKETING EXPO'를 개최한다.

첫 번째 주제로 '페이스북 고수익 머니스토리(Money Story) 섹션에서는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이종근 소장의 ‘페이스북은 돈이다’라는 주제발표로 시작하여, 국내 최초, 최대 개인계정 팔로워 100만 보유자 신태일(이건희) 열정청년의 ‘100만 명이 따르다’ 사례발표가 이어지며, 쇼핑몰 관계자는 꼭 들어야 되는 ‘페이스북을 통한 쇼핑몰 매출 10억 스토리’를 윤희성 대표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페이스북을 통한 새로운 직업인 ‘페북JOB마케터’ 라는 창조경제 신직업군에 대한 소개와 육성의 필요성, 활동에 대해서 김주찬 잡마케터 팀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두 번째 주제에서는 페이스북 마케팅 1급 비밀이 공개된다. '페이스북 타케팅시스템 대해부! FB Target Marketing 31기법’으로  페이스북 마케팅 담당자의 필수, 타케팅 기법 31가지를 이번 행사에서 페이스북마케팅 연구소 이종근 소장, 어윤재 부소장, 안희곤 이사가 직접 하나씩 하나씩 소개한다.

2015년 페이스북 마케팅 및 발전방향에 이어 2016년에도 엑스포를 기획하고 개최하는 페이스북 마케팅 연구소의 어윤재 부소장은 “ 최근 소상공인 자영업자들도 마케팅 채널로서 페이스북 활용이 많이 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언제 어떤 콘텐츠를 정확한 나의 타겟에서 저렴한 광고비를 사용하여 매출을 올릴 것 인가에 대한 방향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최근 페이스북은 기업 및 지자체는 물론이고, 요식업, 금융업 등 비즈니스 구조를 변화시키는 사례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페이스북 마케팅과 페이스북 광고를 중심으로 블로그, 홈페이지, 쇼핑몰, 카카오톡의 통합 연동(Graph)으로 마케팅 구조 조정으로 마케팅 적체 형상과 피로를 해소하여 마케팅 효과의 부각으로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타켓팅 고객 확보를 위한 유일한 수단으로 까지 인식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페북마케팅연구소(www.페마연.com 1688-8796)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상세하게 알 수 있으며, 행사 참여시 페이스북 마케팅 효과 극대화하는 비법이 사례와 함께 공개는 물론 다양한 기업들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