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선보여!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선보여!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04.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삼양식품(www.samyangfood.co.kr)이 화끈한 매운맛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외식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을 컨셉으로 한 초강력 매운맛 볶음면을 개발하여 오는 4월 1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최근 스트레스 해소의 한 방편으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가 점차 확산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하는‘불닭볶음면’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불닭볶음면’은 라면업계 최초로 스코빌지수(SHU)를 도입해 매운맛을 객관적인 측정수치로 제공한다. 매운맛으로 손꼽히는 청양고추(약 4,000~10,000SHU)에 버금가는 매운맛을 지닌‘불닭볶음면’의 스코빌지수는 4,404SHU(자사분석치)를 기록할 만큼 입안이 얼얼할 정도의 매운맛이 특징이다.

신제품 ‘불닭볶음면’은 액상스프에 닭고기액기스를 첨가하여‘불닭’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후레이크 소스로 씹는 맛이 뛰어난 볶음참깨와 고소한 구운 김가루를 더했다. 삼양식품은‘불닭볶음면’출시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시식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소개: 1961년 『정직과 신용』의 사시를 모토로 창업한 『삼양식품』은 기아에 허덕이던 1960년대에는 식량난 해결에 공헌하였고, 70~80년대에는 식생활 개선에 앞장서서 식량자급도 향상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익을 우선하는 기업입니다. 1963년 9월 15일 국내최초로『삼양라면』을 출시, 40여년 동안 생산·판매하여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만들어 대한민국 원조라면의 명성을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 카카오톡에서 톱데일리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