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치킨창업, 파격적인 창업혜택 제공!
화덕치킨창업, 파격적인 창업혜택 제공!
  • 곽지술기자
  • 승인 2012.10.19 0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덕치킨’은 현재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전국 20호점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무조건 투자금 적은 것에서 찾아야 한다는 것은 편견에 불과하다. 비교적 투자금이 많이 필요한 창업아이템이라 하더라도 창업 과정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가감해내면 충분히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각종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창업 혜택을 활용하는 것도 창업 자금 절감에 큰 도움이 된다.
치킨전문점 창업브랜드 ‘이화덕치킨’은 거품을 거둬 낸 창업비용의 높은 수익성을 자랑하고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화덕치킨 배달전문 매장(10평형 희망점)과 홀 운영 및 배달 매장(20평형 행복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이화덕치킨’은 현재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전국 20호점까지 제공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자본창업 및 소점포창업을 실현하고 있다.

호프치킨창업 프랜차이즈 ‘이화덕치킨’은 로열티는 전 매장에 대하여 부과하지 않고, 배달형 매장인 희망점에 대하여는 가맹비를 면제하고 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로열티 부과와 가맹비를 적용하고 있는 실태에 비추어 볼 때 이는 매우 이례적인 조치로,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보장에 역점을 두는 가맹본부의 의지가 드러나고 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뿐만 아니라 인기창업아이템 ‘이화덕치킨’은 20호 점까지의 가맹점에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혜택은 바로 10평 내외의 배달전문 매장인 희망점을 개설할 경우 700만원 상당에 이르는 주방설비 및 집기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는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자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희망씨앗심기 이벤트의 일환이라고 한다.

호프집창업 브랜드 ‘이화덕치킨’의 관계자는 “20호 가맹점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창업혜택 지원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기회이기 때문에 빠르게 움직이는 예비창업자들만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화덕치킨’은 이태리에서 공수한 화산석 화덕에 굽는 특화된 조리법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치킨창업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