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겨울 패키지 선보여!
리츠칼튼 서울 겨울 패키지 선보여!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2.11.0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조노’에서 따끈한 우동과 스시, 회, 구이 등 7코스로 구성된 2인를 제공한다.


 리츠칼튼 서울에서는 겨울을 맞아 따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객실 패키지 2종을 2012년 11월 16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 웜(Stay Warm)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되며 겨울을 맞아 특별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리츠칼튼 서울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 2개를 증정한다.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 가격은 26만5000원. (세금, 봉사료 별도)

스노우 컨트리(Snow Country)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되며, 하얀 설원의 낭만과 따스함이 그리운 겨울의 이미지를 혜택으로 담았다.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겨울, ‘하나조노’에서 따끈한 우동과 스시, 회, 구이 등 7코스로 구성된 2인 세트메뉴를 제공한다. 투숙일에 눈이 내리면 따뜻한 사케 또는 삿포로 맥주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숙면에 좋은 라벤다 향의 아로마 캔들을 증정하여 포근함과 낭만을 더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눈의 나라 삿포로 왕복 항공권, 일본 최초의 노벨 문학상 수상작인 문예 출판사에서 출간한 가와바타 야스나리 작(作)의 도서 ‘설국’(‘국경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눈의 고장이었다.

밤의 밑바닥이 하얘졌다’는 문장으로 유명), 데메테르 향수 등을 증정한다.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 가격은 39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