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까페 ‘루시카토’, 신메뉴 출시 기념 ‘딸기 페스티벌’
프리미엄 디저트 까페 ‘루시카토’, 신메뉴 출시 기념 ‘딸기 페스티벌’
  • 양영찬 기자
  • 승인 2013.02.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시카토’가 딸기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 했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루시카토’(www.lucycato.co.kr)가 딸기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딸기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루시카토는 이번 딸기 페스티벌을 통해 10여 종 이상의 쁘띠 케이크와 함께 딸기 음료로 구성된 세트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시카토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냉동 딸기가 아닌 생 딸기를 갈아 만든 ‘생 딸기 주스’, 우유에 생 딸기를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생 딸기 라떼’, 생 딸기에 향긋한 민트 잎을 뒤섞어 모히또를 닮은 ‘생 딸기 에이드’ 등 총 3종.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는 피로회복, 체력증진, 면역력 향상에 좋으며 이 외에도 안토시아닌, 섬유질, 펙틴, 여러 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시력회복, 변비예방에도 효과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음료 제품에 주로 냉동딸기를 사용해 품질에서 식감까지 실망스러웠던 대부분의 카페와는 달리, 루시카토는 생 딸기를 현장에서 직접 갈아 만들어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맛을 그대로 전한다.

가격은 생 딸기 주스 6,200원, 생 딸기 라떼 5,700원, 생 딸기 에이드 6,000원이다.

루시카토 관계자는 “기존 백화점 식품관 매장에서도 쁘띠 케이크와 홀 케이크 모두 페스티벌 특별 시즌제품을 출시하고 기존 제품에도 싱싱한 생 딸기 데코레이션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페와 백화점 식품관 양쪽에서 풍성한 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면서 산뜻한 봄 기운을 전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시카토는 백화점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 전문 제조회사로 오랜 노하우와 고품격 제품 경쟁력을 가지고 올해 새롭게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 진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