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에 날씬함을 더하다…여성 맞춤 건강기능식품 ‘백수오퀸’
여성건강에 날씬함을 더하다…여성 맞춤 건강기능식품 ‘백수오퀸’
  • 양영찬 기자
  • 승인 2013.02.2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생기는 심리적, 신체적 건강 상태 개선한다.
푸드타임스코리아

[푸드타임스코리아] 호르몬 관련 헬스케어 신소재 개발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개발한 여성맞춤 건강기능식품 ‘백수오퀸’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다.

‘백수오퀸’은 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생기는 심리적, 신체적 건강 상태 개선은 물론 몸매관리가 어려운 여성들을 위해 갱년기 건강관리와 동시에 체계적인 체지방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여성전용 제품이다.

주성분인 백수오는 갱년기 상태 호전 및 예방을 위한 조성물로 국내, 미국, 일본에서 특허를 획득한 여성건강 신소재로 과거 400여 년 이상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우리나라 전통 약용식물이다.

백수오, 속단, 당귀를 혼합하여 추출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의 40~70대 여성 대상 인체시험 결과 중년여성들이 겪는 질건조, 불면증, 안면홍조, 피로감, 근관절통 등 갱년기 증상 10가지를 안전하게 개선시키고, 대퇴부 골밀도 증가 등 골다공증에도 효과적이며, 일반적으로 체중 증가 현상이 나타나는 갱년기 여성들의 체중증가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식약청에서 여성건강 기능성 소재로 개별인정을 받았으며, 미국 식품의약품 안전국(FDA)에서 건강기능신소재(NDI)로 승인 받은 데 이어 캐나다 보건국에서 안면홍조, 우울증, 불면증, 피로감 등 10가지 효능을 인정받아 제품허가(Natural Product Number)를 받았다.

여기에 지방분배에 관여하며 아름다운 여성의 몸매를 유지해 주는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살이 찌기 쉬워지는 30대 이상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위하여 인체시험으로 체지방량, 복부 피하지방, 내장지방의 감소가 확인되고 그 기능성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은 성분까지 추가해 여성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 기능까지 강화했다.

섭취 편이를 위하여 오렌지맛 젤리 타입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세심하게 여성들의 마음까지 배려했다.

내츄럴엔도텍 배상윤 마케팅본부장은 “’백수오퀸’은 35세 이후 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초래되는 신체적, 심리적 건강 이상 상태를 맞춤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롭게 연구·개발된 제품”이라며, “’백수오퀸’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생기 있고 자신감 넘치는 삶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수오퀸’은 오는 2월 28일(목)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첫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8시35분부터 9시35분까지 총 60분간 롯데홈쇼핑 단독판매제품으로 진행되며, 상품은 4박스(22g x 28포) 총 16주분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