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부대찌개, 존박과 조리경연대회…20일까지 참가신청
박가부대찌개, 존박과 조리경연대회…20일까지 참가신청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4.11.1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햄이 맛있는 ‘박가부대찌개’가 다가오는 2015년 을미년을 기념해 내달 3일(수) 메인모델인 가수 존박과 함께하는 조리경연대회를 실시한다. 기존의 딱딱한 조리경연대회의 틀을 깨고 토크와 함께 경연대회를 즐기며, 존박이 직접 만드는 부대찌개를 시식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조리 경연대회에는 박가부대찌개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20일(목)까지 박가부대찌개 공식 홈페이지에 레시피를 포함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의 포스팅하거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참가자는 오는 26일(수) 오후 6시 박가부대찌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내달 3일(수) 원앤원주식회사 서울사무소 1층 푸드아카데미에서 존박과 함께 해당 레시피로 요리를 뽐내는 시간을 갖는다.

수상자 1등(1명)에게는 기름 없이 음식을 튀기는 ‘필립스’의 에어프라이어, 2등(11명)에게는 자연건조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리큅’의 식품건조기, 모든 참가자에게는 원앤원 고객우대권 5만원을 증정한다. 박가부대찌개 신메뉴로 출시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박가부대찌개 공식 홈페이지(www.parkga.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박가부대찌개를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는 초보 외식창업자와 업종전환자를 대상으로 오는 13일(목) 오후 3시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별관 311호에서 성공창업특강을 실시, 20일(목)‧25일(화) 서울/경기권, 27일(목) 부산 지역에서 차례로 진행한다. 25일에 실시되는 교육은 실전 체험형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필수. 자세한 사항은 ‘원앤원주식회사’ 홈페이지(www.wonandwon.co.kr)를 참조하면 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