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전 매장에 이콜랩 위생 세제 전격 도입
죠스떡볶이, 전 매장에 이콜랩 위생 세제 전격 도입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5.01.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최초로 매장에 전문 손 세정제 도입하는 등 안전 먹거리 제공에 앞장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는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죠스떡볶이 전매장의 주요 세제류를 전문 세제 브랜드인 이콜랩 제품으로 전격 교체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콜랩은 까다로운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세척제 및 위생소독제를 생산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고급 레스토랑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죠스떡볶이는 2015년을 클린 캠페인의 원년으로 정하고, 위생적인 매장 관리를 위해 손 세정제에서부터 테이블 및 유리 세정제, 기름때 및 찌든 때 제거제, 식기세척기 세정제 등 총 4종의 이콜랩 제품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이콜랩 위생전문가의 철저한 매장 위생 점검 및 컨설팅은 물론 직∙가맹점 직원들의 청결 교육 강화를 통해 죠스떡볶이 매장 위생을 더욱 엄격하게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도 죠스떡볶이는 2007년 런칭 당시부터 매장에 세스코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전문적인 해충 방제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죠스떡볶이 마케팅 팀 박선정 과장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용되고 있는 전문 위생 세제인 이콜랩을 죠스떡볶이 전 매장에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깨끗한 음식을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죠스푸드는 앞으로도 청결하고, 안전한 먹거리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사용되는 이콜랩 제품은 오렌지 포스, 에이비 폼 핸드솝, 그리스스트립 플러스, 라임어웨이 식기세척제 등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