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트렌드 만족시키는 고깃집창업 브랜드 '우마루' 수익률은?
매스티지 트렌드 만족시키는 고깃집창업 브랜드 '우마루' 수익률은?
  • 백재호 기자
  • 승인 2015.04.2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고기전문점 '우마루',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 제공하면서 승승장구. 창업수요도 증가
 

 


 최근 매스티지 소비트렌드를 만족시키는 창업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매스티지(Masstige) 소비란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조합한 신조어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 패턴이라 할 수 있다.

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조금이나마 녹여주는 것이 바로 매스티지 소비다. 이에 따라서 외식시장, 주점시장, 패션 및 뷰티시장 등 업계를 막론하고 많은 곳에서 매스트지 소비트렌드를 만족시키려는 움직임이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실제로 매스티지 소비트렌드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큰 각광을 받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고기전문점 '우마루'가 대표적인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우마루'는 기존에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만족감을 주고 실속 있는 가격에 품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외식시장분야의 매스티지 소비를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브랜드라고 평가를 받고 있다.

돼지 한 마리, 소 한 마리 등 특화된 메뉴라인을 갖추고 있다는 게 가장 큰 성공포인트다. 한번 방문하면 맛과 품질, 가격, 서비스, 분위기 등 모든 부분에 만족을 해서 다시 찾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소 한 마리(1,000g)는 한우채끝등심 1+, 갈빗살, 안창살, 우마루 차돌(우삼겹) 등 품질 좋은 소고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유명하다. 여기에 2∼3인의 소수 고객을 위한 소 반마리(500g)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돼지 한 마리(1,000g)는 국내산 생삼겹살, 국내산 생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물론 돼지 반 마리(500g)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우마루'는 매스티지 소비를 중시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시장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무엇보다 시간이 지날수록 고객만족도는 더욱 높아지는 추세라 향후 성장성에 대한 기대치도 매우 높다.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다.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우마루'의 관계자는 "10년 성공 프랜차이즈 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일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출시하고 있는데 이러한 부분 역시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해야 하는 부분이다"고 말하면서 "요즘 트렌드를 만족시키는 고깃집창업을 하고 싶다면 우마루가 최상의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