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 돌파… "3번째 돌파인데 언제까지 응원봉 차별" 일부 팬 불만 토로
레드벨벳,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 돌파… "3번째 돌파인데 언제까지 응원봉 차별" 일부 팬 불만 토로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5.26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레드벨벳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가 유투브에서 1억뷰를 돌파했다.

레드벨벳은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드 보이’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 돌파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레드벨벳은 “‘배드 보이’ 1억뷰! 감사합니다”라며 “레베럽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 공을 돌렸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러시안 룰렛’, ‘덤덤’에 이어 ‘배드 보이’까지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면서 또 한번의 인기를 과시했다.

소식을 접한 일부 팬들은 “3번이나 1억 뷰 돌파했는데 대체 응원봉은 언제 만들어주냐”라고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불만이 가득한 글과 함께 SM 소속 남녀 가수의 응원봉 모음 사진이 올라왔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 NCT의 응원봉은 있지만 보아, 소녀시대, f(x), 레드벨벳의 응원봉은 없다는 주장이다.

실제로 사진을 보면 SM 소속 가수 응원봉의 차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차별이 너무 심하다”, “보아도 응원봉이 없는데 가장 늦게 데뷔한 NCT는 응원봉이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4월 남북평화협력기원 평양공원 ‘봄이 온다’에 참여해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는 7월에는 일본 활동 정식 데뷔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혜진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