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이미소까지 가세된 이재명·김부선 '진실공방', 지방선거 후 종결 될까
딸 이미소까지 가세된 이재명·김부선 '진실공방', 지방선거 후 종결 될까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미소 인스타그램)
(사진=이미소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배우 김부선의 '여배우 스캔들'에 대해 딸 이미소가 입장을 밝혔다.

이미소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정치인 A씨와 불거진 어머니 김부선의 '여배우 스캔들'과 관련,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이날 이미소는 “어머니 일을 처음 접하고 창피했다. 어머니와 그분의 사진을 찾은 뒤 고민 끝에 직접 폐기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머니를 자꾸 허언증 환자로 몰아가려 하지만 당시의 진실을 말해주는 증거는 내가 다 삭제했다"며 "저희 어머니 자체가 증거이기에 진실에 대한 논쟁은 사라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제 탄생이 구설수였기 때문에 조용히 살기를 바랐다"며 "논란이 되겠지만 논란을 일으키려는 것이 아닌 종결시키고자 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김부선과 더불어민주당 소속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자는 과거 스캔들로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딸 이미소까지 어머니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힌 가운데, 오늘 6·13 지방선거가 끝나면 여배우 스캔들 논란이 종결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