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박서준에 이어 박형식에 간식차 선물… ‘좋은 친목’의 예 보여주다
방탄소년단 뷔, 박서준에 이어 박형식에 간식차 선물… ‘좋은 친목’의 예 보여주다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형식 인스타그램)
(사진=박형식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배우 박형식이 방탄소년단 뷔에게 간식차를 선물 받았다.

박형식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 다음엔 형들이 합심해서보내줄게 #고맙다태형아 #알라뷰태태”란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방혁식은 커피차에 장식된 뷔 포스터의 포즈를 그대로 따라하며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배우 박서준은 여기에 “잊지 않겠다 김태형(뷔의 본명)”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앞서 뷔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촬영 중인 박서준에게도 간식차를 보낸 바 있다.

박형식과 박서준, 뷔는 2015년 KBS 2TV 드라마 ‘화랑’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보기 좋다”, “두 분의 우정 오래가길”, “역시 방탄소년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형식이 출연하는 KBS2 ‘슈츠’는 수목드라마로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