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열부터 지숙·채시라·안선영·수빈까지… 스타들의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 ‘눈길’
인피니트 성열부터 지숙·채시라·안선영·수빈까지… 스타들의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 ‘눈길’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피니트 성열 인스타그램)
(사진=인피니트 성열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스타들이 사전 투표부터 적극 독려한 가운데 6·13 본 투표 당일에도 투표를 장려했다.

13일 오전 6시부터 진행된 ‘제7회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 투표’ 투표소에는 아침부터 스타들이 투표를 위해 발길을 옮기고 있다.

인피니트 성열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새나라의 어린이”라고 덧붙이며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레인보우 출신 지숙 또한 새벽부터 투표소를 찾아 투표를 완료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외에도 배우 채시라, 안선영, 달샤벳 수빈 등 역시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다.

주요 투표소에는 각 매체가 자리잡고 있어 투표소를 찾는 스타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한편, 시간이 더해갈수록 스타들의 투표소 방문이 잦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6·13 투표는 이날 오후 6시까지 12시간동안 실시된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