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소문만 무성하다… 엘파크 복지몰, 아이폰SE2 사전 예약시 혜택 제공 ‘눈길’
아이폰SE2, 소문만 무성하다… 엘파크 복지몰, 아이폰SE2 사전 예약시 혜택 제공 ‘눈길’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17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플 아이폰)
(사진=애플 아이폰)

 

[톱데일리] 애플 아이폰SE2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아이폰SE2가 지난 15일 출시된다는 예상과 달리 애플은 아이폰SE2에 대한 어떠한 발표도 하지 않았다.

이번에는 아이폰의 가격이 절반가량 낮아진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아이폰SE2는 아이폰X보다 저렴한 450달러, 한화로 약 49만 원대로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에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시 최대 3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파크 복지몰 관계자는 “아이폰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로, 사전예약 시 많은 신청이 들어올 것으로 예상한다. 미리 사전예약을 통해 빠른 기기 수령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폰SE2 사전예약 시 SK 텔레콤, KT, LG 유플러스 3사 통신사 구분없이 번호이동, 기기변경, 신규가입,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신청이 가능하고, 단말기 가격에서 할인 적용이 가능한 30% MD 할인 쿠폰 제공, 삼성카드 결제시 5% 청구할인, 카드사 무이자 할부 최대 6개월, 선택약정 시 24개월뿐만 아니라 12개월도 가능하게끔 사전예약자들에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할인 혜택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