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버린 김현우가 선택한 '임현주'는 누구?… SNS 악플 세례 ‘후폭풍’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버린 김현우가 선택한 '임현주'는 누구?… SNS 악플 세례 ‘후폭풍’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진들을 향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특히 악플 세례까지 펼쳐지면서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지난 14일 3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김현우-임현주, 정재호-송다은이 최종커플로 선정된 가운데 후폭풍이 몰아쳤다.

일부 시청자들은 김현우가 임현주를 선택하기 전 방송에서 갈팡질팡 하는 모습을 보였다면서 “김현우의 남자답지 못한 행동에 문제가 있었다”는 악플을 쏟아내고 있다.

앞서 김현우는 오영주와 ‘현영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팬덤까지 형성했던 바 있다. 그러나 최종선택에서 결국 임현주를 선택한 뒤 비난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에 함께 출연했던 정재호는 지난 16일 김현우 인스타그램에 “현우 형도 매일 밤 제 옆에서 정말 마음 고생 많았습니다”라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고 지나친 아플 달리는 거 보면 정말 속상해요”라고 글을 적으며 악플 자제를 호소했다.

한편 김현우의 선택을 받은 임현주는 현재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에 재학 중으로, 아이유를 닮은 미모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하트시그널2'는 무한한 썸을 타는 공간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의 짜릿한 동거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14일 종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