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정재호와 실제 연인?… “나는 고기 안사주던데” 댓글 '눈길'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정재호와 실제 연인?… “나는 고기 안사주던데” 댓글 '눈길'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과 정재호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5일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두 사람은 최종 선택 결과 쌍방 러브라인을 성공했다.

송다은에 일편단심을 보여준 정재호가 커플매칭에 성공하자 시청자들의 환호가 이어졌다.

특히 정재호와 송다은이 ‘하트시그널 시즌2’ 종영 이후 만남을 이어가고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종영 이후 출연자들이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18일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임현주가 올린 SNS 글에 남긴 정재호의 댓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임현주는 “그녀는 나에게 고기를 사준다”라는 글과 함께 송다은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정재호는 “나는 안 사주던데”라는 댓글을 남겨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은 ‘하트시그널 시즌2’ 종영 이후 공개된 목격담에서 열애를 암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던 바, 두 사람이 현재 열애 중인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2'는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