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뜸한 활동으로 ‘일해라 정기석’ 메시지까지… 여성혐오 및 장애인비하 때문?
쌈디, 뜸한 활동으로 ‘일해라 정기석’ 메시지까지… 여성혐오 및 장애인비하 때문?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23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톱데일리] '나 혼자 산다' 쌈디가 신곡 '정진철'을 소개했다.

22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쌈디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과 SNS 라이브를 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쌈디는 SNS라이브를 통해 자신의 신곡을 소개했다. 앨범 수록곡 '정진철'에 관해 "어릴 적 실종된 삼촌 이름이다"라고 소개해 다들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15일에는 쌈디가 정규앨범 'DARKROOM : roommates only'를 깜짝 발매했다. 

쌈디의 마지막 앨범은 지난 2015년 발매된 ‘W & ONLY’이다. 그의 방송활동 역시 지난 2016년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이후 뜸했다.

팬들은 쌈디를 향해 '일해라 정기석(쌈디의 본명)'이라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보내기도 했다.

다만 쌈디는 지난해 송민호, 더콰이엇과 함께 그룹 에픽하이의 노래 ‘노땡큐’의 피처링을 맡은바 있다. 

당시 쌈디는 “네 오빠 똥X나 빨아줘”, “틈만 나면 한 눈 팔아, 나는 5급 장애죠”라는 가사가 여성혐오 및 장애인비하라는 이유로 논란이 됐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