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드디어 오늘(29일) 방송… 김현우♥임현주 영상에 정재호 “가족으로 봐달라” 해명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드디어 오늘(29일) 방송… 김현우♥임현주 영상에 정재호 “가족으로 봐달라” 해명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톱데일리]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막을 내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이 오늘(29일) 방송된다. 

지난 22일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방송 녹화에는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가 참석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 방영 내내 화제의 중심이었던 김현우는 끝내 불참했다.

이번 스페셜 편은 출연자들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시그널 하우스 비하인드를 털어놓는 식으로 진행된다.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장면들을 비롯해 커플 탄생 그 후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2’ 정재호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현우와 임현주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정재호가 영상을 공개한 후 일부 네티즌은 악플을 달기 시작했다. 자신이 지지하던 커플이 이어지지 않았다는 이유다. 특히 오영주와 임현주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던 김현우를 향한 비난이 끊이지 않았다.

이에 정재호는 "현우 형이 너무 바빠서 근래 찍은 남자들 사진에 없는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현우 형 나온 영상과 사진 찾다가 둘 다 잘 나온 영상이라 올렸는데, 혹시라도 마음 불편하셨다면 정말 죄송해요. 8명 모두 하트시그널 가족들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찍은 수많은 영상 중 하나로 봐주셨으면 합니다"라며 악플 자제를 부탁했다.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방송은 오늘(29일) 오후 11시 11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