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전화로 외환거래 하는 서비스 출시
SC제일은행, 전화로 외환거래 하는 서비스 출시
  • 유지윤 기자
  • 승인 2018.07.09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이 전화로 외환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전화로 외환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

[톱데일리 유지윤 기자] SC제일은행은  개인 고객이 전화 한 통으로 외화를 사고 팔 수 있는 외환전문센터서비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외환거래를 원하는 고객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외환전문센터에 전화하면 본인 확인 후에 환율 상담과 함께 외화환전을 통한 입출금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거래 가능한 통화는 USD(미국 달러), JPY(일본 엔), EUR(유럽 유로), CNY(중국 위안), GBP(영국 파운드), CAD(캐나다 달러), CHF(스위스 프랑), HKD(홍콩 달러), AUD(호주 달러), SGD(싱가포르 달러)이다. 

전자금융서비스의 개인별 원화금액 이체한도 내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해외 송금, 유학생 송금, 국내 재산반출 등 외환거래 관련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31까지 외환전문센터를 통해 환전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미화 기준 3000 달러 이상 3만 달러 미만 거래 시 1만 원권, 3만 달러 이상 9만 달러 미만 거래 시 3만 원권, 9만 달러 이상 거래 시 5만 원권의 교환권을 증정한다.

외환전문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C제일은행의 자유입출금식 원화통장 및 외화통장을 보유하고 전자금융서비스에도 가입한 상태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