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부터 마마무·오마이걸·에이핑크·워너원·우주소녀·트와이스·샤이니·비투비 등 아이돌 그룹 ‘한 번에’…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오늘(10일) 티켓 오픈
청하부터 마마무·오마이걸·에이핑크·워너원·우주소녀·트와이스·샤이니·비투비 등 아이돌 그룹 ‘한 번에’…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오늘(10일) 티켓 오픈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7.10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사진=‘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톱데일리] 아이돌 그룹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다가왔다.

9일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페스티벌’(이하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측은 오늘(10일) 오후 8시부터 본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내달 1일과 2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은 총 56개 팀이 출연한다.

첫날에는 트와이스 마마무, 오마이걸, 워너원, 아이콘, 라붐, 우주소녀, 김동한, 마이틴, 브로맨스, 헤일로, 빅톤, 위키미키 등 28개 팀이 출연한다.

둘째 날에는 에이핑크, 청하, AOA, 샤이니, 비투비, EXID, 모모랜드, 나인뮤지스, 구구단, 엔플라잉, 빅플로, 더보이즈, 에이스, 임팩드 등 28개 팀이 출연해 양일간 총 300여 명이 넘는 가수들이 무대를 꾸미게 된다.

유명 아이돌 그룹이 모두 출연하는 코리안 뮤직 페스티벌의 티켓 가격은 그라운드석 2만9900원, 스탠드서 9900원으로 일반 콘서트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형성돼 있다.

케이스타는 그라운드석은 페이스 티켓만 구매 가능하면 1인 2매 이상 구매할 경우 관람객 모두의 이미지를 등록해야 한다.

페이스 티켓 이미지 등록 시 반드시 가이드라인에 따라 올바른 이미지를 등록해야 한다. 페이스 티켓 예매시 C, E게이트 내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며 전용 팔찌를 배부할 예정이다.

스탠드석은 우편 배송 및 현장수령 가능하고 우편 배송시 배송료 2500원을 별도 부과해야 한다. 

케이스타로만 티켓 예매와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회원 가입 충전하면 빠른 예매를 할 수 있다. 

만 37개월 미만의 아동은 관람이 불가하며, 만 7세 미만의 미취학 아동의 경우 보호자 동반 하에 티켓을 소지하고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