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조현우 김영권 이용’ 오늘(11일) 라디오스타 출격… “4년 후에 만나요 제발” 특집 105분 확대 편성
‘이승우 조현우 김영권 이용’ 오늘(11일) 라디오스타 출격… “4년 후에 만나요 제발” 특집 105분 확대 편성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7.11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승우 인스타그램)
(사진=이승우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이승우가 인증샷을 게재했다. 

오늘(11일) 이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라디오스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날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4년 후에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105분 확대 편성된다.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모은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는 불굴의 투지로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위 독일을 꺾은 대 이변을 이뤄내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조현우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독일전에서의 활약상이 언급되자 수줍어하면서, 들어온 CF가 20개가 넘는다는 사실을 인정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무엇보다 독일전을 앞두고 숙소에서 압박감과 무게감에 홀로 엉엉 울었다는 뜻밖의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