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성용 ‘부부스타그램’ 화제… 오늘(11일) 황교익과 ‘한끼줍쇼’ 밥동무로 출연
한혜진 기성용 ‘부부스타그램’ 화제… 오늘(11일) 황교익과 ‘한끼줍쇼’ 밥동무로 출연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7.11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사진=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톱데일리] 11일 JTBC ‘한끼줍쇼’ 한혜진이 출연해 그의 남편 한국 대표팀 주장 '기성용'의 '부부스타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한혜진과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이 밥동무로 출연해 종로구 체부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함께 쓴다.

축구선수답게 기성용은 자신의 축구 행보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한혜진은 촬영하는 드라마, 화보 등을 인스타에 올리고 있다.

가끔은 딸 '기시온' 양의 사진이나 동영상도 올라온다. 한 살이 갓 넘은 시온 양의 사진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기성용·한혜진 부부가 함께 찍은 사진들도 눈길을 끈다. 

둘의 셀카나 함께한 화보 등이 부부의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얼굴 바꾸기' 어플을 사용해 촬영한 사진은 재미를 주면서도 동시에 5년차 부부인 두 사람의 친밀함이 느껴진다.

한편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2013년 1월 경에 트위터를 통해 공식적으로 열애를 밝혔고, 이후 같은 해 7월에 결혼에 성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