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진짜 올해 출시 안되나 “현재 알려진 스펙은?”… 아이폰7·8 플러스·X·SE 등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 ‘눈길’
아이폰SE2, 진짜 올해 출시 안되나 “현재 알려진 스펙은?”… 아이폰7·8 플러스·X·SE 등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 ‘눈길’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7.14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지난 6월에 개최된 애플 WWDC(연례 세계개발자회의)에서 예상되었던 아이폰se의 후속인 아이폰se2에 대한 공식 발표가 없자, 자연스럽게 아이폰X 차기작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신규 애플모델에 관련한 자료들을 살펴보면 3가지 종류의 아이폰X 차기작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5.8인치 제품, 6.5인치 제품, LCD 액정을 탑재한 6.1인치 크기 제품으로 예상하고 있다.

플러스 제품에는 골드 색상이 추가로 나올 예정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6.1인치 아이폰에는 그레이, 화이트 색상과 더불어 레드, 블루, 오렌지 색상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이폰8 시리즈에서 스페셜 레드 에디션을 선보인 외에는 레드 색상을 따로 내보인 적이 없어 더 많은 기대감 속에 있다. 

아이폰X 차기작에 대해 '꿀팁폰'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며 아이폰7은 10만원대, 아이폰 6S 및 SE는 공짜, 아이폰X·8 및 8 플러스는 많은 할인과 사은품 까지 챙겨갈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재고떨이 기간을 추가로 확대했다.  

관계자는 "재고 떨이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던 중 많은 수요량을 기록하면서 기간을 좀 더 늘려 소비자들의 저렴한 구입을 돕고자 하는 차원이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꿀팁폰’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진행과 동시에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혜택 강화 및 추가 할인을 적용해 2018년 하반기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전했다. 

‘국대폰’은 아이폰X, 8, 플러스 구매 시 가입유형, 요금제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100%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해 재고 소진 작업에 나섰다. 갤럭시S9, LG V30, G7 20만 원대, 아이폰7,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노트8 40만 원대,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IT 정식인증 온라인 판매점 '올댓폰'에서는 '아이폰se2 출시일 전 사전예약'과 '아이폰7 0원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댓폰'의 아이폰se2 사전예약을 이용 시 전 색상 기기값 50%할인 및 1년 요금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7 0원 알리미 서비스의 경우는 신청자에 한해 가격정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0원 알리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델은 아이폰7 외에도 갤럭시S8, LG V20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금까지 알려진 ‘아이폰SE2’의 스펙(사양)은 기존 4인치(또는 4.2인치) 아이폰 시리즈와 비슷한 외부 디자인에 모바일 프로세서 업그레이된 'A10' 애플칩, 구동램 2GB 램에 후면 카메라 1,200만 화소 지원, 전면 카메라 500백만 화소(F2.4) 지원, 배터리 1,700 mAh, 내장 스토리지 32GB와 128GB 모델로 구별될 것으로 추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탐사보도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