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뛰어넘을까… 드디어 베일 벗는 ‘라이프 더 비기닝’, 오늘(17일) 스페셜 방송
‘미스 함무라비’ 뛰어넘을까… 드디어 베일 벗는 ‘라이프 더 비기닝’, 오늘(17일) 스페셜 방송
  • 박혜진 기자
  • 승인 2018.07.17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드라마 '라이프')

[톱데일리] '미스 함무라비'가 종영한 가운데 오늘(17일) '라이프 더 비기닝' 스페셜 방송이 방영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1시에 후속 드라마 ‘라이프’가 첫 방송을 앞두고 스페셜 방송 ‘라이프 더 비기닝’으로 베일을 벗는다.

스페셜 방송 ‘라이프 더 비기닝’에서는 의사로서 확고한 신념을 지닌 예진우(이동욱)와 숫자가 무엇보다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를 중심으로 세밀하게 병원의 현실을 드러낼 다양한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최고의 족집게 참고서가 될 핵심 관전 포인트도 만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드라마 '라이프'는 ‘비밀의 숲’으로 장르물의 새 장을 연 이수연 작가와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섬세한 연출로 호평 받은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이동욱, 조승우를 비롯해 원진아, 이규형,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천호진, 태인호, 염혜란 등 탄탄한 연기자들로 드림팀을 완성해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라이프’ 제작진은 “믿고 보는 제작진과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높아지는 배우들의 시너지가 차원이 다른 의학드라마를 완성해가고 있다. 스페셜 방송부터 본방송까지 놓치지 말고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JTBC 드라마 '라이프'는 오는 23일 밤 11시에 첫 방송 된다.


박혜진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